워낙 크래시가 흔한 게임이다보니 크래시가 뜨는 모든 상황에서 핵이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겠지만, 명백히 핵쟁이로 보이는 유저를 신고했을 때 크래시가 뜨는 피해 사례가 일반 유저나 프로, 스트리머 할 것 없이 넘쳐나기 때문에 대다수의 유저들은 이 핵이 존재한다고 확신하고 있다. 참고로 이 핵에 의해 신고 도중 튕기는 경우 다시보기 파일이 손상되어 데스캠 수준의 분량만 재생된다. 심지어 이렇게 손상된 다시보기 상에서 신고를 해도 신고자를 튕기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
저같은 경우는 위와 같이 좌표가 나왔네요. 사용하는 컴퓨터마다 다르기 때문에 위의 값을 그대로 쓰시면 안 됩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흔무: 반동을 받는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에임을 자동 조준하기에 총이 흔들리는 것처럼 보인다고 한다. 총기가 흔들리는 이펙트가 보이며, 에임도 마찬가지이다.
플릭샷과 끌어치기는 같은 개념으로 위도우, 맥크리 등 단발 무기를 사용하는 영웅에 해당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You should utilize this widget-maker to deliver some HTML which can be embedded in your internet site to simply enable consumers to buy this sport on Steam.
이 핵은 이미 떨어지고 있거나 떨어진 보급상자를 자신 바로 앞으로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구현되는 것으로 보인다. 보급핵을 사용해 본인 앞으로 보급을 순간이동하고 보급과 함께 본인 캐릭터를 순간이동시켜 떨어지는 보급 위에서 주변의 모든 적을 쓸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이런 것들은 대부분 서버상에서 코드 수정과 검증 시스템 도입을 통하여 그때그때 쉽게 막힘.
Psychological wellness awareness has received important traction in recent years, with men and women progressively prioritizing discussions close to psychological effectively-remaining. A single intriguing development aligning with this particular motion will be the increase of psychological…
(기사) 다만, 핵 개발자들도 상호 경쟁 상태이기 때문에 최대 규모의 조직이 사라진 상황에서 다수의 핵 조직들이 빈자리에 비집고 들어가기 위해 홍보를 해대고 있고, 덕분에 인게임 상황은 여전히 개판이다.
스피드핵은 캐릭터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가장 빠르게 안전 구역으로 이동하거나 적을 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쳐 날뛰면서 원래 핵을 안 쓰던 선량한 게이머들마저 흑화해 결국 너도나도 핵을 써대는 환경이
때문에 무승부는 거의 핵 유저가 롤헬퍼 없는 팀이 '선 수비'일 때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